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대전 은행동 카페 '오시우커피'_특별한 아이스크림 커피

<일상 모음>/커피 마실 시간

by 대전 남자 2021. 9. 6. 13:27

본문

728x90
반응형

흑임자 덕후 다요님을 따라

대전 은행동 카페 '오시우커피'에 들렸습니당

 

정감가는 외관

은행동 메인거리 입구 맞은편 골목에 위치했어요

건물 바로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

시간당 2천원에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ㅎㅎ

 

친절한 직원분들과 메뉴판

주말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.

운 좋게 마지막 남은 자리에 앉구

오시우커피의 시그니처 메뉴 오시우 카야오시우 플로트

그리고 아이스 카페라떼, 아메리카노를 한 잔씩 주문 했어요.

라떼와 아메리카노는 원두 선택이 가능해서

둘 다 산미가 덜한 '웨이브'로~

 

왼쪽부터 플로트, 카야, 라떼, 아아

평소 흑임자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생각했었는데

플로트는 맛있더라구요!!

뭔가 설탕맛이 아니라 흑임자 본연의 맛이 강했던 것 같아요.

라떼도 진한편이라 맛있었어요 ㅎㅎ

 

카페 내부

내부 인테리어는 테이블마다 색다른 분위기가 나는게

소품 배치가 센스있다고 느껴졌어요.

 

 

ócio가 여유, 휴가를 뜻한다고 하는데

다음엔 평일 찬스 써서 좀 더 편하게 쉬다 가려구요~

 

맛, 분위기 모두 좋았던

흑임자 아이스크림 커피 맛집 오시우커피 였습니당.

 

 

OPEN : 12:00

CLOSE : 21:00

LAST ORDER : 20:30

매주 월요일 휴무

 

ócio coffee · 대전광역시 중구 은행동 137-19

★★★★☆ · 카페

www.google.co.kr

 

대전 대흥동 카페 '이스터 에그(Easter egg)'

 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