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대전 전민동 2차 맛집 '크라운호프'

<일상 모음>/밥 먹을 시간

by 대전 남자 2021. 9. 17. 13:54

본문

728x90
반응형

친구가 서울서 대전으로 이직을 했어요.

환영의 의미로 전민동 '크라운호프'에

깐단히 맥주 한 잔 하러 갔어요 :)

 

친구는 자몽하이볼, 나는 양맥세트

친구는 달달한게 땡긴다구 '자몽 하이볼'을 주문하고

저는 뭔가 그냥 맥주는 아쉬워서 '양맥세트' 시켜봤어요!

안주는 가을 제철 음식(?) '은행 꼬치'와

크라운 호프에 올 때마다 먹는 '우유튀김'을 주문했습니당.

 

자몽 하이볼과 양맥 세트

먼저 나온 자몽 하이볼양맥 세트~

친구는 목이 말랐는가, 맛있어서 그런가

안주도 나오기 전에 원샷..

양주 샷은 생맥주에 타먹으니 은은한 향도 나고 심심하지 않고 좋았어요.

 

은행 꼬치

제철에 먹으니까 왠지 더 맛있었던 은행 꼬치

짭쪼름 꼬리꼬리~ 한게 맛났어요.

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니 고소함 두 배

 

우유튀김

개인적으로 크라운 호프 넘버원 안주 '우유튀김'

우유보단 연유 맛에 가까워요.

달콤 바삭 부드러운 우유튀김 강추에요~

 

 

OPEN : 18:00

CLOSE : 02:00

 

Google Maps

Find local businesses,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.

www.google.com

 

대전 전민동 맛집 '대감막창'

 

대전 전민동 맛집 '대감막창'

혈관 막히는 맛 곱창과 대창 먹으러 제가 사는 동네에 있어 행운이라고 생각하는 맛집 '대감막창'에 들렸습니다. 전민동 맛집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'대감막창' 엄청 친절하신 사장님이 하시

h2story.tistory.com

 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