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대전 신탄진 찐맛집 '맛집부추해물칼국수'

<일상 모음>/밥 먹을 시간

by 대전 남자 2021. 9. 23. 14:35

본문

728x90
반응형

어느 때 보다 칼국수가 땡기던 날

늘 사람이 많아서 포장만 하던 곳인데

어제는 직접 가서 먹어보기루 ㅎㅅㅎ

 

웨이팅중

깜빡하고 외관은 못찍었네용

일부러 5시도 안돼서 갔는데 웨이팅이라니ㅜ

그래도 기다려서 먹을 가치가 충분하더라는~

 

<메뉴>

메뉴는 총 4가지로 단촐해요.

그래도 딱 자신있는 메뉴들로만 구성된 것 같아서 저는 좋은 것 같아요 ㅎㅎ

맛집 답게 여러 공중파 채널 방영됐던 '맛집부추해물칼국수'

 

자리를 안내받고 칼국수 2인분맛배기 족발을 주문했어요.

여러 테이블에서 쭈꾸미 볶는 냄새 때문에 좀 심하게 고민했지만

둘이서 칼국수 먹으러 와서 한 오만원 쓰면 좀 그러니까..

 

<맛배기 족발>

먼저 나온 '맛배기 족발'~!

칼국수만 먹으면 아쉬우니까 ㅎㅎ

이름 처럼 메인 음식 먹기 전 입가심으로 먹기 괜찮아요.

은근 살도 많고 쫄깃쫄깃합니당.

간은 딱히 안돼있어서 같이 나오는 새우젓(?)과 같이 드시면 돼요!

 

<칼국수 2인분>

뒤이어 나온 칼국수!!!!!

올 때마다 느끼지만 양이 미쳤어요.. 조개 반 국수 반 ㅠ

겉절이 김치랑 같이 호로록 푸파했어요.

 

<부추가 호도독(?) 칼국수 면>

맛은 당연히 맛있고~ 국물도 얼큰 시원하니 중독성 있어요.

조개는 실한 녀석들로 많이 들어가있어요 ㅎㅎㅎ

가끔 가리비도 넣어주시는 것 같던데 오늘은 없었네요..

역시나 만족에 만족스러웠던 '맛집부추해물칼국수'

분명 맛있을 것 같은 쭈꾸미도 한 번 먹으러 와봐야겠어요.

 

 

OPEN : 11:00

CLOSE : 20:00

 

대전 신탄진 카페 '을축(乙丑)

 

대전 신탄진 카페 '을축(乙丑)

선선히 바람 좋은 날 두번 째 방문하는 신탄진 카페 '을축' 기억이 좋아서 다시 찾아 들렸습니다. 빈티지한 외관의 베이커리 카페 을축. 내부는 외관의 느낌과 전혀 다르답니다. 주차는 건물을

h2story.tistory.com

 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