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통영 케이블카, 신선대 전망대

<일상 모음>/놀러 갈 시간

by 대전 남자 2021. 11. 14. 20:44

본문

728x90
반응형

통영 여행 (케이블카, 신선대 전망대)

 

안녕하세요, 대남입니다 :)

가을 여행으로 다녀온 통영에서 케이블카 타고 전망대 둘러보고 왔습니다.

 

 

통영 케이블카

위치 : 경남 통영시 발개로 205

 

통영케이블카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1,962 · 블로그리뷰 3,068

m.place.naver.com

 

&lt;케이블카 매표소&gt;

매표소 밑 주차장이 굉장히 넓고 무료로 이용 가능하십니다.

오랜만에 타는 케이블카에 둑흔둑흔

 

&lt;통영 케이블카 가격&gt;

대인 기준 왕복 14,000원이고(소인 10,000원), 편도로도 이용 가능합니다.

등산 겸 올라갔다가, 내려올 때만 편도로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았어요!

 

&lt;케이블카 전경&gt;

통영 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었던 케이블카 전경 :)

올라가는 데는 1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.

 

&lt;케이블카 전망대 매점&gt;

전망대에 도착하면 있는 매점~

도착하자마자 먹을 거에부터 눈이 가는 본능은 어쩔 수 없었네요.

 

 

미륵산 신선대 전망대

위치 : 케이블카 전망대로부터 20분 정도 위로

&lt;미륵산 등반 길&gt;

저는 사실 케이블카 타고 도착하면 끝인 줄 알았어요 ㅎㅎ

미륵산 정상까지는 걸어서 꽤나 올라가야 되더군요..

 

&lt;신선대 전망대&gt;

케이블카 전망대와 미륵산 정상 중간쯤에 위치한 신선대 전망대.

저희는 다음 일정을 위해(?) 여기까지만 찍고 가는 걸로..^^

힘들고 그래서 그랬던 거 아님..

 

&lt;신선대 전망대 전경&gt;

통영에 섬이 참 많구나를 이때 보고 알았습니다.

속이 뻥 뚫리는 전경.

 

&lt;신선대 전망대 마스코트&gt;

산 지키느라 고생이 많은 케통이(빠른 우편함)와 케순이(느린 우편함)

편지를 준비 못 해온 게 내심 아쉬웠네요.

 

지금 생각하면 정상 찍고 올걸.. 하며 후회 아닌 후회가 듭디다.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